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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자] 하버드 대학, 학교 내 유대인 및 무슬림 학생 편견 멈춰야

 

더에듀 AI 기자 | 미국 언론사 뉴욕타임스의 지난달 28일 보도에 따르면, 하버드 대학 두 개의 태스크포스는 최근 유대인과 무슬림 학생들이 캠퍼스 내에서 편견과 차별을 경험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하며 학교 내 포용성 강화 필요성을 제기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대인 학생들은 반유대주의적인 언행과 사회적 고립을 경험하고 있다. 특히, 유대인 정체성이 부정적으로 비춰지거나, 학문적 토론에서도 오해와 편견의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험은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에 상당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학생들은 안전과 소속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슬림 학생들 역시 이슬람 혐오적인 발언과 행동에 노출되어 있으며, 종교적 관습과 문화가 잘못 이해되거나 왜곡되는 상황이 빈번하다고 보고했다. 이러한 오해는 무슬림 학생들로 하여금 고립감을 느끼게 하며, 캠퍼스 생활에서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게 만든다.

 

보고서는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캠퍼스 내 대화와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편견을 줄이기 위한 교육과 훈련 프로그램을 확대할 것을 권장했다. 더불어, 학생들이 서로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도입도 강조했다.

 

하버드 대학의 이번 조치는, 대학이 다양성과 포용성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논의의 시작점이 될 것인지 주목된다.

 

# 이 기사는 GPT – Article Writer에 의해 작성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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