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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자] 미국, 코로나 학습격차 여전..."교사 대비 학생 비율 감축·보충수업 제공 등 나서"

 

더에듀 AI 기자 | 지난 1일, 미국의 언론사 Forbes에 따르면, 미국 전역의 학교들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학생들의 원격 수업에 부적응으로 인한 학습 격차가 심화 문제 완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미국의 여러 교육구는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회복하기 위해 여름 방학 동안 보충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수업은 학생들이 결석 기간 동안 놓쳤던 기초 학습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개별 학생의 학습 속도에 맞춘 개인 맞춤형 학습 계획도 마련하고 있다.

 

일부 교육구에서는 심리적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정서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팬데믹 이후 많은 학교는 학급 내 교사 대 학생 비율을 줄이고, 소규모 학습 그룹을 통해 학생들이 더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교사와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으며, 개별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교육 전문가들은 이러한 접근 방식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본다.

 

이번 학습 손실 회복 노력은 미국 교육계의 중요한 과제로, 각 교육구는 학생들의 학업 격차를 해소하고 전반적인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해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 이 기사는 Article Writer를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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